• HOME
  • CONTACT US
  • English
다http://korhi.add2vpn.com/index.php?module=admin&act=dispMenuAdminSiteDesign#g11n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당신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SCR 업무

구조계약서상의 SCR
(Special Causalty Representatives Service) 업무

당사의 김대래 대표는 국제해운회의소, 국제해상보험자연합, 국제구조협회, 선주책임상호보험조합으로 구성된 "SCR Comittee"에서 SCR 멤버로 지명되어 2007년 3월부터 현재까지 로이즈 중재소에 한국에서 유일한 SCR로 정식 등재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김대래 대표는 선박구조업무 등에서의 컨설팅 그리고 충돌사고 분석 조사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 진행 시, 가능한 충돌 상황을 모의 실험할 수 있는 자체 충돌 프로그램 그리고 선박구조작업의 각각의 단계에서의 모의 실험을 통해 침몰/좌초 선박 및 기관실 침수/기타 기술적 문제를 가진 선박의 해상에서의 재부상을 위한 적절한 부력을 계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선박 구조 작업 진행 시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 가능함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참고. SCR의 역할

SCR은 국제 구조협약 14조(특별보상)를 현실화하기 위한 SCOPIC(Special Clause Of P&I Club Clause)에 따라 구조현장에서 구조자의 합리적인 구조행위와 장비 및 인력 등의 적절한 사용 등을 확인하고 타당한 금액을 산정 할 수 있는 업무를 목적으로 영국로이즈 내의 Salvage Arbitration내의 SCR 위원회, 즉, 보험자, 선주, 구조회사 그리고 P&IClub을 대표하는 총 12명의 위원회에 의해 SCR이 선정되며, 주로 세계적인 Surveyor나 Salvage Master 출신으로 해난구조에 대해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선정하게 됩니다.